DETAILED NOTES ON 맛집

Detailed Notes on 맛집

Detailed Notes on 맛집

Blog Article

닭고기는 푹 고아져서 연한 육질로 퍽퍽한 느낌이 적어 먹기가 좋으며 소금과 특제 양념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담백하고 진한 닭고기 육수 안에 누룽지 찹쌀이 들어가 있어 누룽지의 구수한 맛과 꾸덕한 식감, 담백한 닭고기 육수맛까지 흠잡을 곳 없이 맛있어서 먹다 보면 닭고기보다 닭죽에 손이 더 가게 된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왼쪽은 식사하는 자리, 오른쪽은 차를 마시는 자리로 분리해서 운영하고 있어요.

첫 번째로 추천하는 파주 맛집은 파주 프로방스 인근에 위치한 닭백숙 맛집인 '오백년누룽지백숙'입니다. 프로방스 근처에는 거의 닭백숙촌이라 해도 될 정도로 닭백숙 맛집들이 많이 들어서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오백년누룽지백숙이 최고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 추천하는 닭백숙 맛집입니다.

가격은 지금과 다를 수 있어요. 이런 메뉴가 있다는 취지에서 올린 것이므로 참고만 하세요. 나는 수제치즈카츠를, 남편은 루이믹스카츠를 주문했어요.

다음 글에서는 경기도의 다른 맛집들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세요. 경기도 이천과 평택, 가평, 의정부, 오이도 맛집들에 대해 알아보세요. 감사합니다.

단체로 오면 괜찮을 듯한 넓고 독립적인 공간도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는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입니다.

두 번째 방문했을 땐 막국수를 먹었어요. 숙소와 가까운 곳에 있어서 나갈 때나, 들어올 때 다녀오기 편했어요. 막국수도 맛이 좋아요. 강릉 시가지에서 떨어져 있는 곳인데도 손님들이 다 찾아오는 걸 보면 맛집 인정합니다!

각 음식점들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이웃추가 후 댓글 남겨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글을 마칩니다!

날씨가 추워질때 생각나는 칼국수 맛집인 서천굴칼국수입니다. 굴이 싱싱하기로 유명하며 click here 양이 많아서 방문할때마다 배부르게 식사할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얼큰한 육수와 함께 굴이 가득 들어있는 칼국수는 씹히는 식감이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솔올통나무닭갈비에서 치즈닭갈비 맛의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남편은 지금까지 먹어 본 닭갈비 중에 최고로 맛있다고 해요. 우동사리까지 넣으니 두 사람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굴전, get more info 굴밥, 굴보쌈 등의 굴요리 전문 맛집인 소담입니다. 맛있고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매우 read more 많습니다. 굴요리의 기본인 굴의 신선함을 완벽하게 read more 만족시켜 모든 메뉴가 맛있습니다.

장어가 두툼하고 get more info 맛있습니다. 싱싱한 장어만을 사용해 요리하며 매장이 청결합니다. 장어의 비린맛을 짚불향으로 꽉 잡았으며 불향이 나고 고소함까지 추가되어 장어요리의 진수를 맛보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원래 치즈돈까스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맥주 한 잔 곁들인 치즈카츠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 남편이 주문한 루이믹스카츠는 구성이 좋고 바삭하게 구워져 맛있어요.

Report this page